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맛집] 양주 애견동반 한정식 식당 '시향'

by IMSO희진 2022. 5. 26.
728x90
반응형

최근 엄마, 이모 생신이셔서 같이 밥 먹으려고 식당을 찾고 있는데

엄마가 뭉이도 데리고 가야한다는 말에 부랴부랴 찾은 애견식당이 있는데 괜찮았어서 리뷰를 남기려고 한다.

 

우리집은 옥정인데 차타고 15분 정도 걸렸던 것 같다.

초보운전인 내가 운전하고 갔는데 운전길도 어렵지 않고 괜찮았다!

 

가기 전에 전화를 하긴 했었는데 예약은 굳이 필요한 것 같지 않다. (대형견은 안된대요!!ㅠㅠ)

 

메뉴는 소불고기정식, 돼지불고기정식, 닭도리탕 등등

가족들이 여럿이서 먹을 음식으로 준비되있고 나랑 이모랑 엄마는 고추장불고기 2인분이랑 고등어구이정식을 주문했다.

 

시향에 같이 들어와서 기다리고 있는 뭉이!

테이블 옆에 애기침대? 강아지침대? 가 놓여져있는데 그 안에 우리 뭉이를 쏙 넣으면 된다!

우리 음식도 시키고 뭉이 간식도 있길래 시켰다.

 

주문을 하고 음식이 나올 동안 식당 마당에 강아지 놀이터가 있는데 그 곳에서 뭉이 데리고 조금 놀았다

 

놀이터가 엄청 컸다. 커피 마실 공간도 있고 울타리도 이중으로 쳐있어 안전해보였다.

 

음식이 나왔다는 소리를 듣고 다시 식당 안으로 들어와 식사타임!!

 

고추장불고기가 먼저 나왔는데 고기 비린맛이 나지 않고 너무 맵지도 않고 맛있었다.

약간 불고기에서 단맛 나는걸 싫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달지 않은 맛이여서 호불호없이 먹을 맛이였다.

 

불고기와 함께 나온 반찬들!

저 파전이 진짜 맛있었다! 완전 바삭해서 저 파전을 정말 집중적으로 공략해서 내가 다 먹었다. 나머지 반찬들도 맛있어서 밥을 완전 쓱쓱 비워 먹었다. 

밥은 누룽지밥이나 쌀밥은 아닌데 맛있었다!

 

우리끼리 밥먹는다고 삐질 뭉이를 위해 강아지 간식도 팔길래 같이 주문해서 나온 닭가슴살케이크!

 

단호박이랑 닭가슴살이 들어가 있는 거 같은데 뭉이가 너무 좋아했다!

이거 나오니깐 뭉이가 얌전해져서 같이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

 

요즘 애견동반식당이 많아졌다고 해도 귀한건 사실이라.... 그리고 식당을 찾아도

개인 유모차를 많이 끌고 다녀야하는데 침대가 같이 있어 얼마나 편했던지 또 애견동반식당이 거의 양식위주의 카페 형식으로 많이 되있어 가족단위로 가기가 참 힘들었는데 한정식이라 모든 가족들이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았던 것 같다.

 

식사 후 디저트도 팔길래 아이스크림이랑 츄로스 같이 사서 마당으로 나와 뭉이랑 뛰면서 놀았다.

 

시향 디저트 츄로스 아이스크림

롯데월드 츄로스 빰쳤던거 같은데 엄청 맛있었다!

분명 밥을 다 먹어 배부른 상태였는데 밥 배, 디저트 배 따로 있는게 사실인가보다...........

저거까지 다먹었다. 먹는내내 사교성 좋은 강아지들이 와서 애교도 부리고 뭉이랑 같이 놀아줘서 그거 보면서 힐링했다.

 

양주 근처에 사시거나 강아지 데리고 경기쪽으로 놀러왔다가 점심, 저녁 드실분들에게 괜찮은 곳인 것 같다!

 

양주 애견동반 식당 시향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